야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172582

오랜만에 먹네요
전 괜찮은데 싫어하는 사람은 엄청 싫어하는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iOS 베타 괜히 올렸나 0 0
오르비 알림이 안뜸,, 어?쩔 수 없이 오르비를 계속 봐야겠네,,
-
재밋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6 0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카이스트 모두 앱이 있습니다(학교 앱) 뭐 학생이...
전투식량 ㅋㅋ 저도 저거 좋아함 ㅎㅎ
전역하고나선 안먹어봤지만 ㅡㅡ;;
이...거 시중에서도 구할 수 있는건가요...?
시중에서 아마 따로 파는걸로 알고있어요.
토할것같다
흐음.....이걸 집에서...
맛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