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139760
저만 안되는건가요?
앱이 이상해진거 같읍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139760
저만 안되는건가요?
앱이 이상해진거 같읍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영어로 써진다던데...
저는 새로고침이 안쉬고 계속 로딩되요ㅠ
앱 종료시켰다 다시 해보세요...
저도 그래요 계속 로딩 되고 잠깐 보이는 페이지도 영어고 앱말구 인터넷 브라우져로 m.facebook.com 접속해도 그래염..
저도 컴퓨터로 페이스북 하는데 한글로 안써져서.. 한컴에서 쳐서 붙여넣기 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