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 입원했을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137908
캐나다 유학생 동생 있었는데
초등학교 6학년 마치고 유학 간 애인데
한국 엄청 싫어하던데..
전역하면 캐나다 다시 들어가서 아예 눌러살거라면서..한국은 살 만한 나라가 아니라면서 엄청난 반감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137908
캐나다 유학생 동생 있었는데
초등학교 6학년 마치고 유학 간 애인데
한국 엄청 싫어하던데..
전역하면 캐나다 다시 들어가서 아예 눌러살거라면서..한국은 살 만한 나라가 아니라면서 엄청난 반감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유독 캐나다 간애들중에서 그런 애들이 많더라구요
...넓기만 해서 싫던데?
근데 사실 직접 보고 들은 건 하나 없고 다 이렇더라 저렇더라 귓동냥으로 들은거라
정말 좋은지 안 좋은지는 모르겠어여,,
외국 나가보고싶다ㅠㅠㅠ
전 그 동생 다니는 학교에 교환학생 가볼까 했느데 설연고만 있어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