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준t 6주차강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1162540
첫수업어디학원인가요? 그리고 인강에 올라오는텀은 어느정도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시발점이랑 수분감step0까지 했는데 미출제요소 다루니깐 뉴런하는게 버거워서 그런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1162540
첫수업어디학원인가요? 그리고 인강에 올라오는텀은 어느정도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시발점이랑 수분감step0까지 했는데 미출제요소 다루니깐 뉴런하는게 버거워서 그런데...
첫수업은 금요일인데 촬영 안하시고 촬영본은 월요일에 올라와용
감사합니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