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화학 [315936] · MS 2009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95861
뭐가 더 재밌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재미는 물2일듯
물1은 내용은 별로 없는데 죄다 심화시켜놔서 레알 개재미없음 짜증남
재미 : 물리2 >>>>>>>>>>>>물리1 난이도 : 물리1>물리2
물2 문제 맨날 똑같아서 재미없음
ㅋㅋㅋㅋㅋ키르히호프 해결할때 씬남ㅋ
물2나 한번 해볼까 ...
물2가 훨씬 재미남...
내용 물리2>>>물리1 물리1은 진짜 내용별거없는데 내용죄다 심화라서 짜증남 윗분말대로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6
재미는 물2일듯
물1은 내용은 별로 없는데 죄다 심화시켜놔서 레알 개재미없음 짜증남
재미 : 물리2 >>>>>>>>>>>>물리1
난이도 : 물리1>물리2
재미 : 물리2 >>>>>>>>>>>>물리1
난이도 : 물리1>물리2
물2 문제 맨날 똑같아서 재미없음
ㅋㅋㅋㅋㅋ키르히호프 해결할때 씬남ㅋ
물2나 한번 해볼까 ...
물2가 훨씬 재미남...
내용 물리2>>>물리1
물리1은 진짜 내용별거없는데 내용죄다 심화라서 짜증남 윗분말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