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좀 심하지않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868390
삼사, 경찰대, 교육청 영혼까지 문제 다 끌어모은건 알겠는데 시발 지수로그가 1600중에 570이 웬 말이냐ㅋㅋ 이제 100번대 뚫었는데 심각하게 노잼이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868390
삼사, 경찰대, 교육청 영혼까지 문제 다 끌어모은건 알겠는데 시발 지수로그가 1600중에 570이 웬 말이냐ㅋㅋ 이제 100번대 뚫었는데 심각하게 노잼이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서점책은 그렇게 안만들면 책이 안팔린다네요
지수로그가 570...? 조심스레 거르시는 거 ㅊㅊ...
좆더텅도 그럼. 무슨 미1 수열의 극한만 200문제 넘어감
그정도면 약과 아닙니까ㅎㅎ
어차피 2, 3점짜리 쓸데없는것도 다 넣었으니까 적당히 거르세요
2,3점 다넣은거 ㅇㅈ합니다 100번대인데 다 쉬워서 막히지가 않음요;;
그 문제집
ㄹㅇ 자이스토리 살걸그랬음 500문제 더 적던데
마더텅 자이도 그렇더라구요.인강교제가 오히려 더나은것 같기도 하고...
너기출이나 수분감 추천..
기출이 함수 수열보다 그쪽파트가 훨씬많아서 어쩔수없긴함
ㅇㅇㅇ 이거 ㄹㅇ인게 옛날 문과분들 치던것도 다 끌어모아서 그런듯
지수로그는 수특에있는거 풀어도 토나오는데 ㄷㄷ 500가량을 어떻게 풀지
기출은 자이가 젤 나은듯
ㅠ 교과상담받을 때 마플 추천받아서 조졌는데 자이살걸 하고 개후회중..
근데 그거 금방품 하루 100개씩만 푸셈
씹갓이네 하루 기출 하루 100문제;;
독학이면 가능 학원 인강끼면 ㅈㅗㅁ...
클린한 이동훈
씨0리얼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