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사러가야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801730
설렌다 안경 안써도된다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비빜휴 광고멘트였는데 그냥먹어도 좋은기름은 따땃하면 더좋다? 이런 식의 논린가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801730
설렌다 안경 안써도된다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비빜휴 광고멘트였는데 그냥먹어도 좋은기름은 따땃하면 더좋다? 이런 식의 논린가여?...
2027 수능
D - 145
막상 처음 렌즈 쓰면 안경 쓰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