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점수좀요 ㅠㅠ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71946
96 100 100 44(국사) 48(근사)
연대 독어나 불문 안되나요?ㅠㅠ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학번제 과선배들 특징 6 1
"나도 학번제 별로 안좋아하는데....." "어쩔 수가 없어!어떡하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71946
96 100 100 44(국사) 48(근사)
연대 독어나 불문 안되나요?ㅠㅠ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학번제 과선배들 특징 6 1
"나도 학번제 별로 안좋아하는데....." "어쩔 수가 없어!어떡하냐...
2027 수능
D - 149
흠.. 사탐 백분위 좀 지켜보셔야 할듯.. 언수외로는 충분한대..
언수외 296이면 사회계열 최상위는 아니더라도
쓰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