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 루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563332
삼수 예정인데
체력이 저질이라 재종이나 기숙가면 힘들듯
국어, 영어, 한국사는 그냥 1등급 아님 만점인데
수학, 과탐이 84정도, 생1지1 40점대 초반.
루트 좀 추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서강대 재학생분들 질문. 3 0
남양주 캠퍼스요 이거 분교 개념은 아닌 거 같은데 무엇을 위해 짓는 건가요??...
시머 ㄱㄱ
시머 6평편입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