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인재 서바이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553005
6평이후에 개강하는 시대인재 서바이벌이요, 혹시 주말만 들을 수 있는 반이 있나요?
아님 재종처럼 등록하면 매일 가야하나요?
서바이벌 과탐, 수학만 볼 수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흑사병은 세계사 공부할때나 보는줄 알았는데 그걸 또 걸리고 자빠졌냐 더러운새끼들
수업 원래 주말인데요
일욜만 되나요?
과목마다 달라요 금토일입니다 단과말하시는거죠?
네~ 체력이 딸려서 작년에 강대에서 재종했는데 후반에 체력딸려서 망했거든요..
수학, 과탐만 잡으면 되서
일주일에 한번감
벌써부터 생각하실 이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