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공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44732
반영비율
2221맞아여
1221은 세종캠퍼스에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가 대학을 잘가야.. 20 20
걔네들한테도 떳떳하지... 내가 못되서 괜히 심술부리고싶은건지 전남친이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44732
반영비율
2221맞아여
1221은 세종캠퍼스에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내가 대학을 잘가야.. 20 20
걔네들한테도 떳떳하지... 내가 못되서 괜히 심술부리고싶은건지 전남친이나...
아 다행.. ㅡ,.ㅡ
글 수정했습니다 죄송해요 꾸벅 ㅠㅠ 저도 고대공대 정시 찔러보려는 종자라서 패닉이었네요 ㅠㅠ 하루종일 컴퓨터만 하다보니 판단 미스 ㅠㅠ
정말 거듭죄송특히 Yoonaul 님 ㅠㅠ 사죄드림
아 다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