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락사 이게 뭔소리에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419194

지교 14명 뽑는데 어떻게 최초합이 18명...?
뭔소리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힘내 0 0
-
화이팅 0 0
-
오늘은 열심히 0 0
-
오늘도 힘내자 0 0
오늘도 힘내
-
9월10일 파워응원문구 0 0
-
9월9일 화이팅 0 0
-
파워스터디 1일차 기상인증 0 0
D-86 인생에서 지나가는 사람들로 인해 상처받지 않을 것
설마 뺼수없는 허수인가...
아니면 점수대가 지금 미친정도로 몰려있는거 보니까 혹시 면접으로 뒤집을 가능성도 내포하고 있을지도,,,? 한번 전화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만
근데 면접으로 뒤집는 게 가능한건가요??ㅠㅠ 가산제도가 아니라 그냥 합/불만 결정짓는거라 엄청 못하지만 않으면 되는 그런 거 아닌가유ㅠㅠ
.....? 저만 감점이 없고 가산점이 있는거라고 알고 있는건가요?
아 그런건가요??ㅠㅠㅠ 저도 그렇게 알구 잏었는데 학원에서 아니라그래서..
가산점있고 면접으로 뒤집는거 가능해요
헉 감사합니다ㅠㅠ
'거를 수 없는 허수'라는게 있다는 말이 좀 있더라구요.
허수인데 아예 제거해버릴수는 없으니
저렇게 정원보다 더 많은 최초합 인원수를 주는 방식으로 해결
근데 반대로 뽑는정원보다 더 적은 최초합 인원수를 주는곳도 있던데 그건뭔가요??
그건 그 회사 안산 표본까지 고려해서 보여주는 거에요
모든 학생이 낙사를 이용하는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10명 뽑는 학과가 있고, 해당 학과 지원자 중 낙사를 사용하는 학생이 70%라면 낙사 이용자중에서는 7명까지만 최초합이 됩니다.
아 그럼 저기 나오는 최초합인원은 낙사인원중 최초합을 의미하는 거였군요
그렇습니다 ㅎㅎ
그렇지 않다면 어차피 정원=최초합인원수일텐데 따로 보여줄 이유도 없어지니까요
저 성적대애들은 붙는애들이지만 다른군에서 붙거나 어차피 안쓸애들이라고 진학하가 판단한거죠
다른군에서 붙거나----이건 상관없는듯. 그러면 18등이 추합으로 떠야할듯
거를수 없는 허수, 컷 근처 입장에서 무시할 수도 없고..이것을 노린건가ㅜㅜ
작년보다지원자 수가 많으면 실제보다 많이 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