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겠어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269993
재수때는 건대 산공 붙었는데 제 욕심에 삼수했는데 한성대 적정이나왔습니다 부모님께서는 올해가시라그러는데 저는 도저히 내키지가않습니다 부모님에게 어떻게 말씀드려야 원만하게 4수할수 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영어단어 암기가 왜 어렵죠? 4 1
암기하느라 다들 고생하는걸 보면 이해가 안 되네요. 그냥 여러번 보다보면 외워지던데
답은 복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