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네모사각 [840771] · MS 2018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233821
경희대 최초합 됬다가 지금 중대 추합인데.. 어디로 가야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중앙
닥 중앙대;;중앙대 요즘 거의 성한 급이에요
글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비교불가..
추합붙은 대학 가는게 더 좋죠
닥중
요즘은 진짜 중.경외시인듯
경희대 공대에서 반수해서 중앙공으로도 많이감
무슨전형이세요?
경희대는 네오르네상스고 중앙대는 탐구형이요 덕분에 깔끔하게 중앙대로 결정하고 경희대는 취소했습니다!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중앙
닥 중앙대;;중앙대 요즘 거의 성한 급이에요
글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비교불가..
추합붙은 대학 가는게 더 좋죠
닥중
요즘은 진짜 중.경외시인듯
경희대 공대에서 반수해서 중앙공으로도 많이감
무슨전형이세요?
경희대는 네오르네상스고 중앙대는 탐구형이요 덕분에 깔끔하게 중앙대로 결정하고 경희대는 취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