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자살생각함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17963
머리가 매우 나빠서 죽었다가 다시 태어날까 생각중이네요
1년동안 개열심히해도 등급 별로 안오름
인서울 못할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17963
머리가 매우 나빠서 죽었다가 다시 태어날까 생각중이네요
1년동안 개열심히해도 등급 별로 안오름
인서울 못할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등급 변화좀 알려주세요 ! 작년/ 올해
555/443 이과 수리 가형입니다
자살드립 함부러 치는거 아닙니다 장난으로도 ㅡ ㅡ
자살드립 함부러 치는거 아닙니다 장난으로도 ㅡ ㅡ
힘내세요 저도 고3때 열심히 했다고 생각했는데 머리나빠서 전문대가고 빡공해서 한양대라도 왔어요
혼신의 힘을 다 해서 하면 어떻게 오르긴 하더라구요
저는 재수여서 이번에 하면 삼수예요 님은 빡공해서 한양대 가셨지만 저는 재수 해도 이모양입니다
아 저도 삼수나이로 갔답니다 2년더공부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