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1지2 난이도 어땠어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17480
지1 밑에 답 맞춰본 거 보니까 생각보다 많이 틀린 것 같은데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017480
지1 밑에 답 맞춰본 거 보니까 생각보다 많이 틀린 것 같은데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그냥 지1 못쓴다생각하심 편할듯ㅜ 저도 시망
답 어디에 있나요 링크좀 ㅠ
정식답은 8시에 공개된대요. 오르비님들끼리 맞춰본거말하는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