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화학 [315936] · MS 2009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99728
점심먹다가 체한거 같네요;;토하는게 좋나요 아니면 손 따야 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손따세여 토하면기분안좋음..
왜 그 2개밖에 없어여?;; 저는 체하면 위청수랑 약국에서 파는 소화제랑 타이레놀 먹어요! 약드세요 ㅠ
약같은거 먹으면 졸릴까봐여 ㅜㅜ 손 따고 안되면 약먹어야 겠네요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6
손따세여 토하면기분안좋음..
왜 그 2개밖에 없어여?;; 저는 체하면 위청수랑 약국에서 파는 소화제랑 타이레놀 먹어요! 약드세요 ㅠ
약같은거 먹으면 졸릴까봐여 ㅜㅜ 손 따고 안되면 약먹어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