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90453
중1때 처음 시작했는데..
벌써 10년이나...ㄷㄷ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90453
중1때 처음 시작했는데..
벌써 10년이나...ㄷㄷ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난 9년밖에 안됐는데.....
다음 까페때부터 함? ㅋ
아녀ㅋㅋ나 중1때도 사이트있엇는데ㅋㅋ
중1때 짝궁 누나가 공부잘했는데 여기가면 입시에 도움되는 정보 많다고해서ㅋㅋ근데 그땐 회원가입을 못했던걸로..
음.. 그때는 02년 아님?
난 누나 입시때부터 가끔씩 들렀으니까 6년됐네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