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종 종강 4일전에나왔는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73269
듄 따로 특별히 그렇게열심히본건아닌데 일년동안 학원에서 듄해준게 내공이쌓였는지 오르비에올라온 지문들은 그냥 답이나오네요 ㄷㄷ
서당개 삼년이면 풍월을 읇는다더니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님들 최애 과목 말해보셈 7 0
난 국어
-
님들 최애 라면 말해보셈 10 0
난 신라면
-
라면이랑 과자 안먹은지 6일차 2 0
후후
-
자지 버섯 4 0
나는 자연인이다에 나온 버섯입니다
-
통합사회 미녀 선생님 0 0
최성주 쌤 보고 의대 가겠습니다
-
잘생긴 남자 돼서 꿀빨고싶다 3 1
존예부자여친이랑 결혼해서 기둥서방하고싶어
-
님들 최애 애니 캐릭터 말해보셈 12 0
본인은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의 아처임.
-
이상형월드컵 주작은 뭐야 0 0
뭐긴 뭐야 사랑이지
-
님들아 ㅃㄹ 정상적인 플러팅 17 0
입술크기 키갈 ㅇㅈㄹ말고 ㅈㅂ
-
크큭 선이 보인다 3 0
아무튼 선이 보임
-
살면서 여자가 헤어지고 2 1
자기가 문제였다고 말하는걸 못봄 심지어 자기가 바람폈을 때도 상대 욕하기도 함
-
와따시와 헤르메스노 토리 0 0
헬싱 아카드
-
수험의 진리를 알려드리죠 2 0
The one who's in love always wins. 공부에 순수하게...
-
뿌셔뿌셔 최애 과자임
-
메디컬 여러분들에게 질문? 10 1
(서연고정도 제외하고) 메디컬은 동아리를 따로한다는데 맞나요 굳이 왜그러는 건가요
-
플러팅 알려줘 17 0
-
대학 3주차 0 3
아무도 모르고 아무것도 모르면 개추
-
그냥 역사는 몰라도 2 2
수능역사는 오르비에서 나보다 잘하는 사람 얼마없을거야
-
아니 근데 3 0
글 쓸게 없는데 자야하나.
-
방학동안 4 1
수1 수2 미적 기하 확통 다 나갔는데 (학원 커리큘럼이 그래서..) 물론 그냥 쭉...
-
반수러 언매하면 0 0
강기분 언매부터 아니면 강e분 언매부터 뭐부터 듣지? 개념많이 휘발된고같은데...
-
아침 7시 전에는 0 0
내가 시킨 문제집들이 와있겠지???? ㅎㅎ
-
미쿠다요~ 0 0
미쿠가 모니터링처럼 집착해줬으면 좋겟당
-
밥약 같은 거 11 1
어떻게 거는 거임 그냥 술자리에서 친해진 선배한테 “저랑 밥약해주세요” 이렇게 말하고 잡는 거임?
-
골든아워 읽어봐야지 2 0
이국종교수님 수필이라니
-
애니프사역거움 7 1
그래서안함 다시돌아올땐 사기리로돌아올게 알아봐줘
-
잔다 7 1
내일 밥약이 이써... 이제 자야해...
-
종강하면 살찌고 2 0
개강하면 살 빠지는 몸을 가지고 있음
-
큰일남 반대 0 1
작은 나태 녀
-
어? 23렙이네 1 0
자야게따.
-
대학을 제미나이가 다니는중 13 0
생성형 AI 쓰지말라고? 알빠노.
-
거짓말 ㄴ 11 1
순애라는게 존재할리가 없잖음
-
에이징커브는 무서운것이야
-
와 큰일남 4 0
대칭성 판단하는 방법 까먹음 f(x)+f(-x+2a)=0이면 (a,0)대칭 이런거
-
순애는 살아있다 2 0
이 세상 어딘가에
-
홍준용T 0 1
22개정 내신도 하시려나..?
-
좀 그런 느낌이 드네요 충분조건과 필요조건을 묻는 선지며 .. 여튼
-
사랑? 웃기지마 2 0
이젠 돈으로 사겠어
-
지금 잔다는 것은 별개지.
-
라면 추천점여 5 0
올만에 매운게 땡기네
-
라면에 닭가슴살 넣고 4 0
친구한테 보내줬는데 누렁아 밥먹자~ 이러네;
-
도 이제 잘 시간이 곧 되어가는 군..
-
벨런스 게임 하고 가라 4 0
진짜 ㅈㄴ 골때리네
-
내신 2.4 정시로 돌릴까요? 2 0
고2모고가 3중2후2중(국영수) 나왔기에 별 생각없이 수시로 가야겠다 생각하고...
-
토요일에 고대가서 5 1
옵붕이랑 밥먹고 옵붕이 문항검토하고 옵붕이랑 데이트하고 옵붕이랑 술먹을 예정
-
오늘화장 짱잘먹엏어 8 1
맘에들어서 지우ㅜ기싫어..
-
오랜만에 코트 입어야겟다 3 0
코트를 입을 일이 진짜 없거든요
-
붱모 베타 평도 좋고 해설도 거의 끝나가니 한시름 놨네 7 2
거의 3개월 걸린 프로젝트기도하니 진짜 진짜 많이 준비했기에 이젠 쉴 수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하다
ㅊㅋ
문제는 30프로
이얏 재종 어디였음? 좋은 재종이군욬ㅋㅋㅋㅋㅋ
제가 다녔던 재종은 자체교재만 주구장창 해대서 듄은 애들이 따로 하니
그니까 안하게 되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결국 재수인데도 저는 1회독도 못하고
이휴....ㅠㅠㅠㅠㅠㅠ
재종에서 수업 다 ebs로 나가지 않음 원래? 문법교재뺴고..,.. 전 1달정도 전에 나왔는데
그때 수능완성 300제 어느정도 끝나있었는데;;
ㄴㄴ 제가 3월달 말에 들어갔는데
애들 말로는 그전에도 학원자체교재
자체교재로 7월달까지 나갔슘.
그리고 8월달시작과 동시에 수능완성 했고
수능완성 못끄내는 반도 많음 > 밑반들
수리는 막판에 파이널 하드라구옄ㅋㅋㅋ
+자체 파이널 교재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ebs 할려면 돈주고 특강 들어야함
청솔인가요? 제친구 청솔인데 글케 하던데;;
청솔도 그래여??
청솔 아니에여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zzzz 리얼 청솔임? 저청솔인데...... 한분은 수특 해주셨고 끝나고 바로 인수1, 330제 하고 수완. 한분은 문법듣기담당이라 자체 구문 교재 나가다가,,, ebs 질문 스타일 방식으로 돌리셔서 그래도 나름 듄 수업시간에 꽤 했는데.. 물론 별로 도움은 되지 않았습니다. 청솔은 원하는거 하려면 너무 특강을 들어야해서...
청솔 아니에영ㅠㅠㅠㅠ
청솔도 글케 하나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저 스듀에요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저희는 자체교재...
ebs 알아서 해야되요...숙제도 아니고 뭐 했냐 이런거 묻지도 않고......
학원에서 자체교재 7월말에 끝나고 8월달에 수능완성 나간게 끝이에요...
더구나 저는 불안해서 인터넷수능2 특강 신청했는데
2달 넘게 하고 끝내지도 못하고....
그니까 저 재수인데도 1회독도 못한거에요..
남들은 몇회독 하는데....학원교재 숙제 하고 그러다보니
더구나 쌤들이 ebs 신경안써주니까
문과반들은 다들 알아서 많이 하는데 < 대부분 담임쌤이 영어쌤들이라
이과반들은 죄다 담임이 수리쌤에
더구나 이과애들이 상대적으로 안하긴 안하죠..
그니까 반에 둘러봐도 ebs 진짜 열심히 하는애들 드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