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효모는자낭균류 [306435] · MS 2009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63225
여기서 B가 중화점인거 어케알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B가 중화점이래요?
그냥 믿으라고 그러던데.. 정규곡선그래프그릴때 가장높은데가 중화점아니게 내지않는다고 그러더라구요
그거 알아야 푸나요?
걍 푸럿는대 찝찝해서 박정환티 해설강의듣는대 걍 중화점치고 풀길래요
B가 중화점이 아닐수도 있죠 그래서 정량적으로 안물어보잖아요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6
B가 중화점이래요?
그냥 믿으라고 그러던데..
정규곡선그래프그릴때
가장높은데가
중화점아니게 내지않는다고 그러더라구요
그거 알아야 푸나요?
걍 푸럿는대 찝찝해서 박정환티 해설강의듣는대 걍 중화점치고 풀길래요
B가 중화점이 아닐수도 있죠 그래서 정량적으로 안물어보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