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홀리데이요ㅣ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62933
제가 27살에4학년되는데요
워킹홀리데이 갔다오면 일년이 늦어지는데
여러분같으면 어떻게 하는게 좋을거 같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62933
제가 27살에4학년되는데요
워킹홀리데이 갔다오면 일년이 늦어지는데
여러분같으면 어떻게 하는게 좋을거 같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일년말고 반 년만 하는 건 어떨까요!?
저는 미국 워홀이 있는 줄 알았는데 그게 없다길래 좀 재고중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