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완전 패닉 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5666
흑흑흑 ㅠㅠ 사는게 왜케 힘든가여 ㅠㅠ 뭐 하나 쉽게 굴러가는게 없네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김상훈쌤 풀커리 탄분들 13 0
이번 수능 국어에서 백분위 대충 몇 정도 받으셨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5666
흑흑흑 ㅠㅠ 사는게 왜케 힘든가여 ㅠㅠ 뭐 하나 쉽게 굴러가는게 없네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김상훈쌤 풀커리 탄분들 13 0
이번 수능 국어에서 백분위 대충 몇 정도 받으셨나요?
힘내세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