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바람내음 [303854] · MS 2009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56378
20대중반인가요?? 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ㅅ받침,,,,,,,,
ㅅ들어가면 중반!
셋까진 봐주겠는데 넷은 짤없지
20~29 총 10단위로 20대 나누려면 원래 343이 아름답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23,24,25,26이 중반이라고 봅니다만..... 통상적으로는 ㅅ받침이 20대 중반...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8
ㅅ받침,,,,,,,,
ㅅ들어가면 중반!
셋까진 봐주겠는데 넷은 짤없지
20~29 총 10단위로 20대
나누려면 원래 343이 아름답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23,24,25,26이 중반이라고 봅니다만.....
통상적으로는 ㅅ받침이 20대 중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