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1 교육과정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53018
강산 강염기
약산 약염기
강산 약염기
등등 반응 시키는거 그래프 교육과정 내(內) 인가요?
작년 재작년 EBS 파이널 푸는데 가끔 나오네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화학모의면접 8 1
후달후달 종이는희고글자는검고면접관오빠무서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53018
강산 강염기
약산 약염기
강산 약염기
등등 반응 시키는거 그래프 교육과정 내(內) 인가요?
작년 재작년 EBS 파이널 푸는데 가끔 나오네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화학모의면접 8 1
후달후달 종이는희고글자는검고면접관오빠무서워요
2027 수능
D - 146
강산 강염기의 반응만 화1범위입니다.
화1 은 교육과정 내 이런거 따질필요가없음 이미 난이도가 안드로메다로 가버렷기때문에
너무 쉬워서 안드로메다 인가요?ㅋㅋ
화학을 잘하시나보네여 ㅋㅋ
화1에서는 강산 강염기 반응만 나오고요 나머지는 화2내용 입니다
화1에서 교육과정 넘은 건 기체반응식에서 n= w/M 밖에 없지 않나여?
근데 끓는점 비교할때 화2 알면 분산력 쌍극자힘 등등 써서 쉽게 풀 수 있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