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어 신청하고 싶은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475688
왜 자꾸
첨부파일을 등록하세요
인가?
그 창 뜨는거죠?
사진 업로드 했는데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475688
왜 자꾸
첨부파일을 등록하세요
인가?
그 창 뜨는거죠?
사진 업로드 했는데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안농ㅋㅋㅋㅋㅋ
자주보이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