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공대 질문 받을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409992
근데 궁금한 사람도 없을거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들 더프 잘봐!! 1 1
파이팅~~!!
-
아니 0 2
러셀어디야 십분남았는데 ㅈ댔네
-
대치는 오랜만이네 0 3
한시간도 금방 가는고만
-
1교시 수업 2 0
진짜 별로다
-
국어 사설에 0 1
신기할만큼 약한데
-
학교쨀가 2 0
음
-
감기걸림 3 1
ㅜㅜㅜㅜ
-
커피 먹는게 아니었어 1 1
디카페인 먹고 푹잘걸
-
슬슬졸림 0 0
한시간만 자서 그런듯
-
오늘이 덮치는 날인가? 3 1
오후에는 후기가 올라오겠군
-
상대방이랑 현실에서 말할때는 1 1
나의 경우 무조건 gemini 한테 답변을 생성시키고 복붙해야함 사회성 ㅂㅅ이라서...
-
등원 5 1
다들 더프 잘 보고 오시길 바랍니다 저도 3덮 보고싶네요.. 저희 학원은 사정상...
-
얼리버드 기상! 6 1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한지 세지 들어보니 9 1
엄..... 외울게 약간 지역 단어 명물 이런느낌인데 뭔가 그거에 약해서 걍...
-
오늘은 3덮이에요 3 0
이틀연속 실모라니 하하..
-
오늘 외모력뭐지 3 0
올만에 화장해서 그런가 개이쁜데
-
더프보려고 일찍 인남 3 0
야르
-
ㅇㅂㄱ 7 1
-
내가 자는 동안 3 1
글이 16개밖에 안올라옴
-
얼부기 1 0
더 자고시프다
-
얼버기 2 0
오랜만에 일찍 일어났음
-
조언 부탁드립니다 0 0
24 수능 마지막으로 치고 수능 아예 손도 안대다가 군대 온 김에 마지막으로...
-
닿지 않는 당신의 마음속에 0 0
안녕 이란 말을 전하고싶어서
-
한시간 자고 1 1
대치로가야하는구나.... 내년엔 내가 푹자는 설대생이면 좋겠다
-
미친…… 근데 좀 더 자도 될듯
-
얼버기 3 1
-
mbti intj래 2 0
이거 좋은건가요
-
왜 잠안오나 했더니 1 0
커피마셨지
-
졸려 2 0
ㅜㅜ
-
수1 18번 자작문제 0 1
-
08들 3모 2 0
나보다 잘 보겟지
-
샌디정리할까 1 0
일단 익절후 떨어지면 추매?
-
컴퓨터공학부야 0 0
나 매일 너 상상만 해
-
LG디스플레이 ㅇㄸ 2 0
주식
-
아빠 잔다 1 1
ㅇ
-
어떡하지어떡하지어떡하지 4 0
나 자는법 잊어버림
-
08들 3모 퍼포먼스 기대된다 2 0
기대됨
-
³¹⁴ 1 0
¹⁵⁶²⁷²⁸
-
아 내일 9시수업인데 2 0
또 지각하게 생겻네 하 십ㅋㅋㅋㅋㅋ
-
요즘 코인 슬슬 오르는데 6 0
님들 업비트 ㄱㄱ 드갑시다 여러분
-
피어엑스는 2 1
상체 똥이 아래로 제대로내려오네
-
난 생태계주의적 관점에서여자,남자,동물,식물 모든 것에 자상함잘 때도 달님한테 인사하고 잠
-
잔다 0 0
.
-
6시에는 인나야함 6시에 못 인난다 난 그럼 첫 수업은 걍 안 가 차피 가도 늦어
-
추일서정 0 1
26수능 성적표는 폴-란드 망명정부의 지폐 포화(砲火)에 이즈러진 도룬 시(市)의...
-
심찬우 + 국정원 0 0
심찬우 국정원 병행하려는데 병행 커리 설명해주는 영상 유튜브에 있지 않았나요?...
-
전 멘헤라정병지뢰녀임 4 0
그래서 아직 잠도 안 자는거
-
아ㅃㅏ 안잔다 1 0
엉
-
3덮입니다 2 0
우리 오늘은 동경하지 맙시다
-
다크써클 진해진채로 2 0
눈도 제대로 안 뜨고 학교가기
후문에서 공학관까지 빨리가는법
지관에 산다
진짜 취직 잘되여?
성대공대가 취업안되면
나라 떠야됨
아 그정도에요? 깡패기는 하구나
ㅇㅈㅋㅋ ㅋㅋㅋㄱ
대체어딜가야됨
공대면 아마 그러겠져?
오홍 역시 이과의 세계란
성공하는법좀
ㄱ.ㅁ!
건양의 ㄱㅁ
요즘 느끼는건데 그냥 의대보다 공대가야될 것 같음
건양의 붙여놓고 같이 내년수능보자
성대vs중대
말이라고하노
수원 잼있음?
술집많음
1호선타고다님 버스타고다님? 밖에나갈때
1호선타면 서울까지 1시간 반걸림 엌ㅋㅋㅋ
1-2로갈아타면 한시간정도 걸리든뎅 서강까지
저는 버스가 안익숙해서 지하철탐
율전에 클럽잇음?
...
개씹갓..
ㄱㅁ
성대공대 vs 냥대공대
ㄷㅈ
오호라아
인사캠가면 무슨생각들음?
캠퍼스가 작다는 느낌이 들어요
인사캠 갈일은 놀러갈일바께없어요?
인사캠 수업을 듣는 사람은 아마 인사캠 가거나 그러겠져? 저는 딱히 없었음
거기 근처에 노래방 많던데 코노말고
코노도 엄청많음
뭔가 좀 신촌처럼 세련된 느낌은 못받음. 역은
리모델링하긴 했던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