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시대인재 많이 좋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362293
제 실친 주변엔 시머인재 간 놈 한명도 못봐서...(다 ㅈ투스247이나 강머, 아님 보닌 송머....)
다니셨던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362293
제 실친 주변엔 시머인재 간 놈 한명도 못봐서...(다 ㅈ투스247이나 강머, 아님 보닌 송머....)
다니셨던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수탐 ㅆㅆㅆㅆㅅㅌㅊ
국어 조금 아쉽
ㅇㅎ... 독재가 아니라 재종이었군요! 왜 지금까지 독재인줄 알았지찌..
작년 강대 스무명정도있엇다던데
올핸 강대잇던애들도 두세명빼고 다시대갓드래요
오호 떠오르는 신흥강자였던거군요!
으악 아니야
ㅋㅋㅋㅋㅋ
수탐 개씹굳 국어 애매
다들 비슷한 반응인것이에오
엥 간 하긴 한데 자기관리 안되면 비추
ㅇㅎ ㄱㅅㄱㅅ~
아 근데 수탐앵간에 국어는 잘 모르겠단 댓글 보고 재종인줄 알았는데 혹시 재종이 아니라 러셀같은건가여,,,? 자기관리도 필요한 덕목인걸 보아하니..
전 태성다니긴 했는데 강대랑 다르게 수업받는 장소랑 자습실이 다르다 보니 그 틈을 이용해서 탈주가 가능하긴 합니다 러셀은 어떤 시스템인지 모르겠네요 개인이 수업을 선택하는 형식은 아니긴 합니다
ㅇㅎ... 대충 예감이 오군요.. 보닌도 고삼때 엠생을 살아서 그런지 탈주닌자들이 눈에 선합니다! 답변 감사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