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중 적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349408
주변에서 맨날 셔츠에 니트입는다고 좋아하는 사람 생겼냐고 물어봄
난 그냥 이렇게 입는게 좋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349408
주변에서 맨날 셔츠에 니트입는다고 좋아하는 사람 생겼냐고 물어봄
난 그냥 이렇게 입는게 좋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ㅋㅋㅋㄱㅋㄱㅋㅋ
겨울에 냄져는 입을께없다고..
ㄱㅋㅋㅋㅋㅋㄱㅋ 셔츠에 니트 패션좀 알려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