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전모의고사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29373
난이도는 9월 보다 약간더어려운거같애여..
47분만에 1번 다보고
5 9 15 16 18 19 이문제들 남았엇구여.. 안보이거나 약간시간오래걸릴거같은거..
그다음 70분까지 검산하구 나머지는 10분남기구 16번남기고 다풀었는대 16번도 5분전에 풀었네여ㅠㅠ
이런문제스타일만 올해 50문제넘게 푼거같은대..윽 ㅠㅠ
점수는 96점 엄한대서 나갓네여ㅠㅠ 30번..
30번 세번째항까지만 구하고 바로 계차수열 잡아서 풀다가 틀림..
이거 어케하는거에요? 계속구하니깐 4번째인가에서 계속 4로 나가던대 이렇게하는건가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ㅠㅠ 저는 못봤어요 잉
효모님열공ㅎㅏ구계시죠
ㅋㅋㅋㅋ
30번 시간많이남아서그냥
노가다했는데
님처럼 공차 4로 이어지더라구요
ㅠㅠ
ㅠㅠ못푼개 여섯개나 되서 넘 다급해져서 걍 질럿다가 님두 걍 계속구해서 푸셧나여?
전 지수로그함수 ,벡터, H(t) 틀렸어요
핡.. H(t)랑 지수로그함수는 이럴순 없는 문제..왜틀렸나보고울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