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Emperor99 [756822] · MS 2017 · 쪽지

2018-11-19 21:03:41
조회수 327

오르비에 세사하시는 분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277542

어느정도 되시나요? 제가 만약 올해 잘되면 내년에 세사 모고 만들 의향도 있긴한데....흠 정확히 옯에서 세사 하시는 비율이 어느정도 되시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