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Emperor99 [756822] · MS 2017 · 쪽지

2018-11-19 17:16:39
조회수 853

그냥 42번 3한사람중에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273125

이의제기 안받아들여지는게 낫다고 생각하시는 분 있음??


그게 바로 저임.... 그냥 지금만으로도 충분히 혼돈의 카오스인데


복정인정되면(개인적으로 안된다고 보는1인)등급컷에도 영향가, 나만 점수 오르는 것도 아니야, 표점이 어떻게 바뀔지도 모르겠고....


그냥 지금 그대로, 그니까 예상대로 진행됐으면 좋겠는 겁쟁이같은  사람 어디 없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