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 저만 느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268477
대전사는데.. 지진 저만느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기숙학원 고민중인데.. 1 0
제가 이제 고3이 되어서 엄마가 공부 열심히 하라고 러셀 기숙을 신청하려고 해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268477
대전사는데.. 지진 저만느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기숙학원 고민중인데.. 1 0
제가 이제 고3이 되어서 엄마가 공부 열심히 하라고 러셀 기숙을 신청하려고 해서...
저도느낌
.
???지금지진났나요?
좀만더 빨리오지 ㅅㅂ
나만 못느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