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서울대 가고 싶었는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250749
Would You ? 님의 2019학년도 수능 성적표
| 구분 | 표점 | 백 | 등 |
|---|---|---|---|
| 한국사 | - | - | 1 |
| 국어 | 139 | 99 | 1 |
| 수학 나 | 137 | 100 | 1 |
| 영어 | - | - | 1 |
| 사회 문화 | 63 | 93 | 1 |
| 세계사 | 66 | 97 | 1 |
| 일본어 | 59 | 76 | 3 |
제2 4등급 개오바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250749
| 구분 | 표점 | 백 | 등 |
|---|---|---|---|
| 한국사 | - | - | 1 |
| 국어 | 139 | 99 | 1 |
| 수학 나 | 137 | 100 | 1 |
| 영어 | - | - | 1 |
| 사회 문화 | 63 | 93 | 1 |
| 세계사 | 66 | 97 | 1 |
| 일본어 | 59 | 76 | 3 |
제2 4등급 개오바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정보) 아랍어 저래도 2
ㄹㅇ... 걍 아랍어 할걸 그랬어요.... 괜히 N1부심 부리고 공부안했더니 저모양 저꼴..
ㄹㅇ... 이번 여름 시험때 붙었는데... 가족들 친구들 개충격
심지어 어제 고딩동기 만났는데(외고출) HSK6급이 중국어4등급 맞은거랑 뭐가 다르냐고 ㅈㄴ 욕먹음 ㅋㅋㅋ
이 댓글 올해 한 10번 친 거 같긴 한데
저희 학교에서 작년 수능 2개틀린 선배 아랍어8등급 맞고 설인문 정시 가심 ㅋㅋ
근데 그분은 틀린갯수가 넘사벽이셔서 ㅠㅠㅠ
근데 부럽네요 ㅋㅋㅋ 제2 8등급 맞고도 들어가신것도 ㄹㅇ 신기 그자체
제2감점폭도 얼마 안되고
님도 불수능 감안했을때 잘 보신 편이니
컨설팅 받아서 한번 써 보실 점수는 되시는 것 같아요
넹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점수면 서울대 쓸 수 있나요?
어디까지나 고속기준입니다만... 미력하게나마 쓰네요 미력하게나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