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님들 최애 과목 말해보셈 7 0
난 국어
-
님들 최애 라면 말해보셈 10 0
난 신라면
-
라면이랑 과자 안먹은지 6일차 2 0
후후
-
자지 버섯 4 0
나는 자연인이다에 나온 버섯입니다
-
통합사회 미녀 선생님 0 0
최성주 쌤 보고 의대 가겠습니다
-
잘생긴 남자 돼서 꿀빨고싶다 3 1
존예부자여친이랑 결혼해서 기둥서방하고싶어
-
님들 최애 애니 캐릭터 말해보셈 12 0
본인은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의 아처임.
-
이상형월드컵 주작은 뭐야 0 0
뭐긴 뭐야 사랑이지
-
님들아 ㅃㄹ 정상적인 플러팅 17 0
입술크기 키갈 ㅇㅈㄹ말고 ㅈㅂ
-
크큭 선이 보인다 3 0
아무튼 선이 보임
-
살면서 여자가 헤어지고 2 1
자기가 문제였다고 말하는걸 못봄 심지어 자기가 바람폈을 때도 상대 욕하기도 함
-
와따시와 헤르메스노 토리 0 0
헬싱 아카드
-
수험의 진리를 알려드리죠 2 0
The one who's in love always wins. 공부에 순수하게...
-
뿌셔뿌셔 최애 과자임
-
메디컬 여러분들에게 질문? 10 1
(서연고정도 제외하고) 메디컬은 동아리를 따로한다는데 맞나요 굳이 왜그러는 건가요
-
플러팅 알려줘 17 0
-
대학 3주차 0 3
아무도 모르고 아무것도 모르면 개추
-
그냥 역사는 몰라도 2 2
수능역사는 오르비에서 나보다 잘하는 사람 얼마없을거야
-
아니 근데 3 0
글 쓸게 없는데 자야하나.
-
방학동안 4 1
수1 수2 미적 기하 확통 다 나갔는데 (학원 커리큘럼이 그래서..) 물론 그냥 쭉...
-
반수러 언매하면 0 0
강기분 언매부터 아니면 강e분 언매부터 뭐부터 듣지? 개념많이 휘발된고같은데...
-
아침 7시 전에는 0 0
내가 시킨 문제집들이 와있겠지???? ㅎㅎ
-
미쿠다요~ 0 0
미쿠가 모니터링처럼 집착해줬으면 좋겟당
-
밥약 같은 거 11 1
어떻게 거는 거임 그냥 술자리에서 친해진 선배한테 “저랑 밥약해주세요” 이렇게 말하고 잡는 거임?
-
골든아워 읽어봐야지 2 0
이국종교수님 수필이라니
-
애니프사역거움 7 1
그래서안함 다시돌아올땐 사기리로돌아올게 알아봐줘
-
잔다 7 1
내일 밥약이 이써... 이제 자야해...
-
종강하면 살찌고 2 0
개강하면 살 빠지는 몸을 가지고 있음
-
큰일남 반대 0 1
작은 나태 녀
-
어? 23렙이네 1 0
자야게따.
-
대학을 제미나이가 다니는중 13 0
생성형 AI 쓰지말라고? 알빠노.
-
거짓말 ㄴ 11 1
순애라는게 존재할리가 없잖음
-
에이징커브는 무서운것이야
-
와 큰일남 4 0
대칭성 판단하는 방법 까먹음 f(x)+f(-x+2a)=0이면 (a,0)대칭 이런거
-
순애는 살아있다 2 0
이 세상 어딘가에
-
홍준용T 0 1
22개정 내신도 하시려나..?
-
좀 그런 느낌이 드네요 충분조건과 필요조건을 묻는 선지며 .. 여튼
-
사랑? 웃기지마 2 0
이젠 돈으로 사겠어
-
지금 잔다는 것은 별개지.
-
라면 추천점여 5 0
올만에 매운게 땡기네
-
라면에 닭가슴살 넣고 4 0
친구한테 보내줬는데 누렁아 밥먹자~ 이러네;
-
도 이제 잘 시간이 곧 되어가는 군..
-
벨런스 게임 하고 가라 4 0
진짜 ㅈㄴ 골때리네
-
내신 2.4 정시로 돌릴까요? 2 0
고2모고가 3중2후2중(국영수) 나왔기에 별 생각없이 수시로 가야겠다 생각하고...
-
토요일에 고대가서 5 1
옵붕이랑 밥먹고 옵붕이 문항검토하고 옵붕이랑 데이트하고 옵붕이랑 술먹을 예정
-
오늘화장 짱잘먹엏어 8 1
맘에들어서 지우ㅜ기싫어..
-
오랜만에 코트 입어야겟다 3 0
코트를 입을 일이 진짜 없거든요
-
붱모 베타 평도 좋고 해설도 거의 끝나가니 한시름 놨네 7 2
거의 3개월 걸린 프로젝트기도하니 진짜 진짜 많이 준비했기에 이젠 쉴 수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하다
감상
아오 똥이폰 확장자가 문제가 아니라 걍 안되네
이번에 인하대 수치 잘 나왔을까....
드디어
영어감점 반영한거임?
그런것같은데 컹스하네요..
영어감점한거면 연대가 후한거같은데..
연대 후하다구요?!?!
제 점수론 후한듯요 영어2인데
아~
그런건가 영어1등급은 오히려 메리트가 적네요 ㄱ-
짠가요 후한가요...??
연대 좀 짜지 않나..조심히..ㅠㅠ
후....다행..저도 짜다 느꼈어요ㅠㅠ
아 짜다
짠듯. 선추천 후감상
와 대학 어캐가냐
ㄹㅇ ㅆㅂ
색깔 설명좀 부탁드려요
쉽게 말하면
진초록 - 안정
연초록 - 적정
노랑 - 소신
빨강 - ㅂㄱㄴ
느낌으로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입알못 현역인데요... 소신이라카믄... 뭐 그냥 흔히 ㅍㅌㅊ 이정도 느낌인가요? 아님 흠좀무인가요
흠좀무입니다!
적정이 ㅍㅌㅊ임니까? 반반 확률정도로 생각해도 될지요
네 적정은 ㅍㅌㅊ로 봐주십쇼!
고대는 후한 편이죠?? 아니면 영어 감점이 제대로 반영안되는건가요?ㅜㅜ
어 제가 고대급은 성적이 안맞아서 잘 모르겠네요 ㅜ_ㅠ
잉...좀 마니후하다고생각했는데..... 아무리봐도 제성적에 여기 초록색이면..난오늘 왜 논술공부를 한건가 싶기도하고.일단 안믿고 논술보러갈듯
읭 어디가 후해염?
안열리는데 어떻게 여나요?
가형 88점 89점 증발하는거로 예상하셨네 ㅠㅠ
엥 문과 너무 후한 거 아닌가요..
수시 없었으면 한의대생 되는 표인데..
아무튼 짠거임 시발 내가 못갈리 없어 ㅠㅠ
국어 90 수나 92 세지 45 법정 50 뜨니까 갈대학이 없는데ㅛ
아 아니네요 제가 영어 점수 입력을 안했네요 크허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자 이점수가 성대 글로벌리더 가능인가요? 부모님이 지금 논술가는거 결사반대하셔서...
저거 입력하시고 보세요..ㅎ
확인했는데 진초록이긴 한데 다들 후하다고들 위에서 그러셔서ㅠㅠㅠ
이화여대 이과는 왜 안뜨나요? 자전밖에없네요 ㅠ
저만 좀 이상하나요? 서울대가 노란색인 점수 입력해도 세종대, 충북대 등등... 거의 대부분 대학이 빨간색으로 뜨네요ㄷㄷ
엌ㅋㅋ 영어, 한국사에 등급 넣어서 그랬군요 ㅈㅅㅋ
등급넣고 어리둥절..
이거 안드폰에서는 못보나요 ㅠㅠ 점수입력까진됐는데 색깔이 안나오네
어..제폰은 되던데..
이거 연초록뜨면 사실상 힘들다고 봐야하나요?
낙사기준 딱 5~4칸 느낌일듯싶은데.. 좀 더 지켜봐야할듯요
76 92 1 48 48(생윤사문) 인데 경외시 상경이 연초록 뜨네요 ㄷㄷ 너무 후한듯

감사합니다질문있어요 진*사에서
합격예측점수가 시간이 지나면 바뀌는 거에요?
네
을지대 의대에 오류가 좀 있는거같아요
작년꺼 보니까 8XX가 아니라 9XX점인거같네요
네 맞아요 100점씩 추가점수가 들어갔다고 하십니다..!
저는 왜 숫자가 입력이 안되죠?
편집사용을 눌러보새오~
아니면 pdf 프로그램을 하나 다시 깔아보시는게?
논술 노랑뜨는대학 빨강뜨는대학 중엔 빨강가는게 낫겠죠,,,? 최악은 둘다떨어질까봐무서움 ㅜ
노랑도 가는게 낫긴 할텐데..
빨강은 무조건 가시는거 ㅊㅊ!!
흠 후한것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어요
많이 후한것 같네요 아직은 ㅠㅠ
심하게 후한데? 거의 볼필요 없는수준 희망고문일듯...ㅠㅠ
이과 93 92 1 생42 지47 인데 고려대가 연초록색이 좀 있고 건국 경희 이런 곳이 다 빨간색인데 왜그런걸까요...?
영어에 원점수 쓰셔야합니다!
교대 비교내신이 만점보다 높게 매겨지는데 이거 오류 맞죠..?
아직은 참고용으로도 보면 안되나요
좀 더 기다려야겠죠..?
참고용으론 좋죠!
노랑뜨는 대학은 추합으로 붙을 수 있다는 건가욤?
가능성이 적다고 봐주세요..!
국어 컷 올랐네... 이투스보다 백분위 6차이나는데.. 하...국어때매 어카지
제가 만든 자료가 아니라,,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만 답변 드리겠습니다 !! ㅠㅜ
군인이라 엑셀없어서 안되는데 대신해주실분없을까요 ㅠㅠ?
진짜존나시발..쪽지주세요
연초록은 가능성이 어느정도인가요..?ㅠㅠ 추합으로 붙을 수 있는 정도로 봐도 되나요ㅠㅠㅠㅠ
네!
앗 그렇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