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 83 96 3 44 34 지1 생2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161735
시경건 갈수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9월 국어 방금 풀었는데 8 2
엘피?? 레코드판 그거얘기하는줄알았는데 무슨 참이며참이아닌 참참참! 이xx하네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161735
시경건 갈수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9월 국어 방금 풀었는데 8 2
엘피?? 레코드판 그거얘기하는줄알았는데 무슨 참이며참이아닌 참참참! 이xx하네요...
2027 수능
D - 147
기만
친구 ㅠ
경은 모르겠고 시건은 가능할듯
공대쪽 될까여?? 자연대로 써야할라나
경은 자연대가 더높아요ㅋㅋ
ㅇㅎ...
서울에 있는 자연대>> 공대>> 수원에있는 응용 자연대 순일거에여
글쿤여
호에에
나랑 비슷하네
일단 경은 100%불가능
아무과도?
ㅈㄴ 낮은데는 될듯..?
경희대가 영어 엄청 반영하는데 님 친구분이 탐구 영어 조져가지고...
탐구 조지면 시립인데 시립 영어 많이보죠?
경희대보단 조금볼듯
경희대가 연대보다 영어 많이 봄
한 번 시립 영어반영 많이하는지 확인해볼께요
영어 많이 안보는듯
어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