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수능 잘보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143445
작년에 이맘때의 제가 생각나네요..ㅎㅎㅎㅎㅎ모두 건승하시길 그리고 꿈을 향해가는 돌다리가 되기를
그리고 다시는 이 입시판에서 보지말기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학번제 과선배들 특징 6 1
"나도 학번제 별로 안좋아하는데....." "어쩔 수가 없어!어떡하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143445
작년에 이맘때의 제가 생각나네요..ㅎㅎㅎㅎㅎ모두 건승하시길 그리고 꿈을 향해가는 돌다리가 되기를
그리고 다시는 이 입시판에서 보지말기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학번제 과선배들 특징 6 1
"나도 학번제 별로 안좋아하는데....." "어쩔 수가 없어!어떡하냐...
저는 오늘부터 수능 D-365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