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2일 남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104313
서바이벌 나와라 진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약간 명예집안이라 한거 "명문가" 단어 생각 안나서인것같음 0 3
그렇지않고서야 저런 뇌가 순수한 단어를 쓸리가없지않나
-
빡모 가형 개쉽지않음?? 18 0
ㅈㅅ 제목 어그로구요ㅠㅠ 빡모 가형 많이 어려운가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