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빡치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095693
서바이벌 어디갔냐고 ㅠㅠㅠㅠ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약간 명예집안이라 한거 "명문가" 단어 생각 안나서인것같음 0 3
그렇지않고서야 저런 뇌가 순수한 단어를 쓸리가없지않나
-
빡모 가형 개쉽지않음?? 18 0
ㅈㅅ 제목 어그로구요ㅠㅠ 빡모 가형 많이 어려운가요...?
노뚜리부터 찾아내 ㅠㅠ
걔 지금 지잡대셍이라는 닉으로 활동중
나타난 시기가 평범한사람 삲와당하고나서
아이민 비슷함
자신 대학 지잡대라고함
혼란오는데
이것만 보면 킹리적 갓심인데 그분 전닉이 '수학과지망'이여서....ㅜ
말투가 빼박
아이디 익숙함 맞는듯
지금 공부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