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컨디션관리를 몇일부터 하는거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090840
아니 2주전부터 학원 7시에 빠지고 이제 컨디션 관리해야된다고 10시에 자는애들은...도덕책
솔직히 한 1주전주터 1시에 자고 3일전부터 11시에 자고 하루전에 10시부터 푹자면 충분한거 아닌가
그리고 ㄸ 도 그런데 내가 담날 괜찮으면 해도 되는거아닌가
하루전에만 안하면되지.
어제 이말 친구한테 했더니니 한심하다던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년에는 힘들더라도 무든 일이 잘 풀리기를
-
한양대 논술 합격 기원 8일차 6 2
+논술 조기발표 기원 6일차 아 제발 붙자 진짜 기말고사 보기 전에 붙자
-
한양대 논술 합격 기원 6일차 6 0
+논술 조기발표 기원 4일차
-
나 팔로우하면 16 1
냥이로 살수있는 기회가 부여됨
-
성대 자과 추합 기원 6 0
다들 모두 좋은 대학으로 훠이훠이 가셔서 저 좀 살려주시길...
저도 그렇게생각함 2~3일만 하면되지 않을까요..
그냥 뭔 짓을 하든 수능달일에 컨디션만 좋으면 당연히 되죠
전날만 잘자도록 하면 됨
제가 봤을 때는 하루만 8시간 반정도 자면 됨 ㅇㅅㅇ
그런거하면 강박관념 생겨서 위험해요
컨디션 관리 6개월 하는데
ㄸ은맨날함 예외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