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조합✨ [776917] · MS 2017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9082265
사문보다 어려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사바사
전 사문이 더 어려웠음
저한테는ㅇㅇ
저는 ㅇㅇ
사문보다 암기량 훠얼씬 많음
한지사문러인데 쉬운 건 사문이 더 쉽긴 함 (물론 케바케) 근데 이 시점쯤 되니 실력이 안정적?이다 싶은 건 한지. 양은 한지가 훨씬 많긴 한데 어차피 무슨 과목이든 탐구는 n회독 엄청나게 할 텐데 보다가 외워지는 건 매한가지긴 해요 ㅇㅅㅇ 딱히 둘 다 후회는 안 함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68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 ★2026 마이맥X잔망루피 플래너 앵콜★ 돌아온 마이맥X잔망루피 사전반 만들기 이벤트! 1 0
#공지#자유게시판#추천 [설문] "5만원, 이거 맞다 구구! 갓생 패턴 조사!" 9 13
#공지#자유게시판#추천 메인을 점령한 '슬게이's Pick' & 포인트 연동 안내 16 9
14/09/27 00:03
시간을 갖자는 남자의 핑계 0 0
http://youtu.be/R-wOK0aXolg?list=PLsLCrVOTZcUST...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26수능 수학 미적분 백분위 99(원점수 93점). 확실하게 실력 올리는 과외 해드리겠습니다.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7
사바사
전 사문이 더 어려웠음
저한테는ㅇㅇ
저는 ㅇㅇ
사문보다 암기량 훠얼씬 많음
한지사문러인데 쉬운 건 사문이 더 쉽긴 함 (물론 케바케)
근데 이 시점쯤 되니 실력이 안정적?이다 싶은 건 한지.
양은 한지가 훨씬 많긴 한데 어차피 무슨 과목이든
탐구는 n회독 엄청나게 할 텐데 보다가 외워지는 건
매한가지긴 해요 ㅇㅅㅇ 딱히 둘 다 후회는 안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