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대 나와도 의대뱃지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8930535
의과대학이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음란 태그가 있었다니... 0 0
엌ㅋㅋㅋㅋㅋ 처음보는 태그다.ㅋㅋㅋㅋㅋ옆에는 없던데...
-
아... 2 1
어른이 되어버렸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8930535
의과대학이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음란 태그가 있었다니... 0 0
엌ㅋㅋㅋㅋㅋ 처음보는 태그다.ㅋㅋㅋㅋㅋ옆에는 없던데...
아... 2 1
어른이 되어버렸어
단과대 이름이 의과대학일 경우에
의과대학 간호학과 말고 의과대학까지만 나와있는 걸로 인증하면 줄 것도 같아요
ㅇㅎ
그렇게 추하게 주작하는 사람도 있나요?
주는지 안주는지 확실하지 않음..
분캠으로 받는 사람도 있는걸요 뭐ㅎㅎ
나군 ㅋㅋㅋ
설명해논거 넘나 귀엽잫어 ㅠㅠ
센츄가 연대 원주캠가는건.. 의대생이 기만하는 것 같은뎅... 수능 조지신건가요?
반수 조졌는데 갈 데 없어서 배지 받으려고 썼어요
그래도 저보다 훨씬 공부 잘하시겠네요.. 응원합니다! 수능 잘 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