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수의 딜레마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8930429
담임 : 너네 죄수생 되어서 성공할 확률은 10퍼센트 정도야!
재수하지마
담임 : 니네 죄수생들 때문에 수능성적 안나온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시간을 갖자는 남자의 핑계 0 0
http://youtu.be/R-wOK0aXolg?list=PLsLCrVOTZcUST...
애초에 1등급도 4퍼센트인데 10프로안에도 못들생각으로 재수하는게 바보지. 할수있음
이거 맞는말인듯
성공확률 10퍼라고한다치면 10프로가 1~2등급나눠먹기를 하기때문...
나는 꼭 하랬었눈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