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효모는자낭균류 [306435] · MS 2009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882738
이과로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ㅋㅋ 사실 저는 순수수학이나 물리,천문학쪽에도 관심이 많긴한데... 공대는 싫고 의대도 뭔가 제 적성에 안맞아서요 ㅜㅜ 제가 의사얘기 꺼내면 저희 아버지가 이런말씀하심 넌 비위약해서 해부학시간에 징그럽다고 손도못댈놈이라고 막그러셔요
ㄱ그럼당장물천이나수통으로갑니다 ㅋ 진짜 진담임;
ㅍㅍ 근데 왜 갑자기 절 이과로 유혹하시나여 ㅠㅠ 4수생임그러면.....
ㄷㄷ아까구거보고 저눈걍 직관으로만 대충딱그려졋엇는대 바로 증명하시는거보고 멘붕댐ㅋ
아아 그문제요 ㅋㅋ 저도 처음에는 직관적으로 대충 머릿속에 그렸었어요 y=f(x)가 가질 수 있는 개형이랑 y=x의 개형이 한 좌표평면 위에 있을때 어떻게 그려질까?를 생각하고 또 이때 f(x)=x가 근을 하나를 가질때의 개형을 생각했었어요 ㅋㅋ
ㅋ저도생각하다가 비슷하게쓰려거햇는대 님이먼저써놓으심 ㅠㅠ 하튼대게잘하시네여 ㅎㅎ
만만함님이 문과셨나요? 여태 이과신줄 알고 있었는데 ㄷㄷ
저 뼛속까지 문과생 ㅜㅜ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7
ㅋㅋ 사실 저는 순수수학이나 물리,천문학쪽에도 관심이 많긴한데...
공대는 싫고 의대도 뭔가 제 적성에 안맞아서요 ㅜㅜ
제가 의사얘기 꺼내면 저희 아버지가 이런말씀하심
넌 비위약해서 해부학시간에 징그럽다고 손도못댈놈이라고 막그러셔요
ㄱ그럼당장물천이나수통으로갑니다 ㅋ 진짜 진담임;
ㅍㅍ 근데 왜 갑자기 절 이과로 유혹하시나여 ㅠㅠ
4수생임그러면.....
ㄷㄷ아까구거보고 저눈걍 직관으로만 대충딱그려졋엇는대 바로 증명하시는거보고 멘붕댐ㅋ
아아 그문제요 ㅋㅋ
저도 처음에는 직관적으로 대충 머릿속에 그렸었어요
y=f(x)가 가질 수 있는 개형이랑 y=x의 개형이 한 좌표평면 위에 있을때 어떻게 그려질까?를 생각하고
또 이때 f(x)=x가 근을 하나를 가질때의 개형을 생각했었어요 ㅋㅋ
ㅋ저도생각하다가 비슷하게쓰려거햇는대 님이먼저써놓으심 ㅠㅠ 하튼대게잘하시네여 ㅎㅎ
만만함님이 문과셨나요? 여태 이과신줄 알고 있었는데 ㄷㄷ
저 뼛속까지 문과생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