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난이도 적중(kidding)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8792555


오늘처럼
평가원이 난이도 조절 실패했을 때를 대비한
디피컬트 벗 하이퀄리티 로지컬 모의고사
렛 미 인트로듀스
마스터피스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학가서 친구도 못사귀고 학회 학생단체 면접도 다 떨어지고 애들은 다 친해진거 같고...
-
스카 끊기전에 문자해봤는데 2 0
길게끊으면 할인되나요 헤헤 했더니 해준다함 나이스
-
각변환이 뭐더라 2 0
삼각함수풀때 각도기 가져갈게 ㅇㅇ
-
특수부터 넣어보기! 접점 넣어보고 안되면 접점 주변수 넣어보고 안되면 다른 거...
-
뇌풀기용 수학 9번 문제 2 0
-
수학 너무 심각한 것 같음 13 0
그래도 삼각함수까지 다 배웠는데(세젤쉬) 공통 한 문제 맞춘 게 말이 되나? 진짜...
-
잘자요오르비 2 2
내일 5시엔 깨야되는데.. 어지럽당
-
실력이 떨어진건지 0 0
이젠 난이도 판단도 안되네
-
더프로 에피나 센츄따려면 0 0
얼마나 힘든가요? 보정으로 전과목 백분위 어느정도인지..
-
감정이너무과잉되어있어 0 0
존나몰아침
-
근의 공식이 뭐더라? 2 0
수학.. 사실은 말이야 나도 배운 적 없어.. 가라스노우에오~
-
시발시발거리고 있음
-
역시난비주류야킥킥 3 0
이라고가끔생각하긴함ㄹㅇ루
-
노래추천 1 0
https://youtu.be/-9iqUsxfSpU
-
스블해도될까요 1 0
3덮 공통 13 15 19 20 22 틀렸는데 제 수준에서 스블 하면 못따라가서...
-
아진짜미친거냐 1 0
이딴문제쳐내지마셈 경고함
-
이다지 개념 완강했는데 연표-기출임 아님 기출-연표임 백건아 기출 안낸다는데 그럼...
-
문제 퀄이나 통계자료, 표본 등을 고려하면... 보통 어떻나요
-
솔직히 선택 과목 4점 하나는 쉬4여야하지않나? 1 1
쉬4 준킬 킬러 일케 ㅇㅇ
-
이번 더프 수학 세 문제 맞췄어요 20 1
씨발나어떡함??????????? 올해 못가면 진짜 개 좆되는데
-
덮 "확통" 0 0
너무 행복하다.
-
4등급 영어 강사 추천해주세요 1 1
이명학 선생님 듣고 있다가 발전이 없는 것 같아 다른 선생님으로 변경하려 합니다....
-
너무 공부를 안함
-
ㅇㅇ..
-
삼수와 군대 관련한 고민 13 0
안녕하세요 현역 때 정시로 중앙대 가고 반수를 결심하고 공부했으나 실패했네요 수학...
-
이란 미국 미국이 ㅈㄴ 애를 못쓰는 것처럼 보이나 0 1
지금 이시간에도 이란의 핵심 시설과 기반 시설은 터져나가고 있다는 거임 이란은...
-
졸린데 자기싫어서 버팅기기 1 1
바보같은 짓을
-
이번 주에 올라가는거 이후로는 그냥 자작 위주로 계속 할듯 사유는 님들이 안품
-
화가막나다보니까 0 0
머리가많이아프네 에휴
-
내 최고의 일탈은 0 3
중딩때 학원째고 공원에 앉아있기
-
최애의첫내한이엇음
-
본인은최고의일탈이라고해봣자 7 1
친구들하고놀다새벽두시에집들어간거두번.? 그게최대임
-
흥 아가 트깅이 삐져또 0 1
-
이거 의대에 한 맺힌 N수생이 회귀한 거 아닌감 어케 그 나이에 정시로 의대를 갈 생각을 하지
-
멘탈이나가면 보통 5 2
웃는편임
-
나 정도면 좀 미친 의지력같음 2 0
수면에 관한 거 빼고는 내가 제일 좋아 금연 금주 다 성공함
-
하루종일 클래시로얄, 냥코대전쟁, 블루아카이브를 하고 냉장고에 탄산음료를 쟁여놓고...
-
3덮 확통 쉬움? 3 0
확통 부분만 ㅇㅇ..
-
화학문제 질문좀 6 0
ㄱ판단 어케 함?
-
08) 오늘의 공부인증 2 0
달성률 실환가 지구 점수 실환가지구 푸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네 (뒷장 거의 못품)
-
내영어교과서는 3 1
수학기출풀이로가득차있어
-
고3 되면 5 1
폰 없애고 수업시간 학교에서 수업 설렁설렁 듣는 척 하면서 영단어랑 탐구 개념...
-
이 사람 닮았다는 건 굳이굳이 따지자면 굳이굳이굳이 따지자면 good에 가까울까 bad에 가까울까
-
뭔가뭔가임
-
님들한테 일탈은 뭐임 16 4
내 기준 최고의 일탈은 부모님몰래잇올외출권쓰고콘서트다녀온거임
-
나였어도 나같은 병신은 안 좋아할거니까 외모를 잘 가꿔야겠다...
-
3모 잘 칠 자신이 없음 2 0
ㅈ반에서 정시얘기 꺼내려면 3모 잘쳐야하는데... 하... 답이안보인다
-
08) 3월 둘째주 공부인증 4 0
진짜 열심히 해봤자 하루 6-7시간이 최대... ㅜㅜㅜ
-
기하 시간 2 1
미적은 23~30 30분은 꼬박 걸리는 거 같은데 기하는 이에 비해 드는 시간이...
-
그래 포에버는 좋더라 4 1
난 민족의 아리아에도 반응 안왔는데 이건 살짝 반응옴
션추
연고추 응?
ㅋㅋㅋㅋ
어려웠던 거 맞죠..?ㅠㅠㅠㅠ
오늘은 Essence 작업하고 낼 각잡고 함 풀어보려고요 ㅎㅎ
헐 많이 어렵나요...?고민중이었는뎁 ㅜㅜ
회차에 따라 다르지만 뱃지와 닉컬러를 고려했을 때 전혀 고민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아뇨 ㅠㅠ 영어는 고자에요...
그래두 믿고 풀겠습니다 ㅎㅎ
혹 어려울지라도 퀄이 보답할 겁니다 ㅎㅎ

아톰에서 사세요.(입금되었습니다)
사실 저 프래티넘 회원이라 마일리지도 쌓을겸 ㅋㅋㅋ
마일리지 vs 오르비 렙업
ㄷㅈ;;
ㅋㅋㅋㅋ
저 1회 풀었어용
10모와 비교하자면..?
10모를 아직 안풀어봤어용ㅎ
ebs선별은 안나오나요
쌔러데이!
이번주안에 순서/빈캬 기출패고
단어외우면서 기다릴게요
영어 80따리는 안 푸는 게 나을라나요
풀면서 깨지면서 다 흡수한다면 수능 때 90이 나올 수도 있지요

션티 ebs선별 돌리고나서 풀면 개꿀 ㅎㅎ 꼭 살게여완벽한 투스텝 -
에쎈쓰랑 변형예상이랑 다 따로사야하나요?
그럼 제 돈으로 알바해서 공부하는 삼수생이라
돈이랑 시간이 부족한데
에쎈스만 봐도되나요
몇회독 추천하시나요
에센스 '문제'가 있고 에센스 '분석'이 있습니다. 둘 다 선별 지문은 정확히 일치합니다! 문제를 굳이 풀 필요성을 못느끼신다면 분석만 사셔서 쭉 보셔도 됩니다 ㅎㅎ. 음 적어도 5회독은 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어요!
1년간 영어공부 하나도 안하고 80점 중반 유지중인데 에센스만 믿습니다... 션티님 자료로 한달동안 빡세게 해서 안정 1등급 만들겠습니다 ㅠㅠ
좋은 전략이라 생각합니다 대신 정말 빡세게 돌리셔야 합니다!
선생님 저는 작년수능 80(지진이 절 도왔습니다..그때 쌤을 알게됐거든요), 6모 독재반수생이라 연계 없이 75, 9모 연계버프 87 받았는데요.. 87이뜨니까 1등급이 너무 욕심나는거에요ㅜㅜ근데 10모 겨우 70 넘은 것같아요.. 맞고틀리고가 아니고 시간이 없어서 7-8문제 못푼듯.. 지금 윜 ebs 3회독 정도 중이에요...확실히 영어는 많이 읽고 볼 때 점수가 최고를 찍고 하루라도 안보면 감이 안사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는단어도 안보면 해석할때 모르는 단어가 되어버리는..ㅜ 아, 요점은... 윅1~끝 다 샀는데 에센스 안보고 윅에 별표있는거 골라뵈도 되죠? 빈칸푸는 법 아예 몰라서 기출로 좀 익히고 싶은데.. 연계가 우선이겠죠? 쌤실모는 오늘 샀어요! 기출은 하려면 어떻게 하는것이...ㅜ 질문폭탄이라 죄송합니다.. 그치만 전 션쌤풀커리..♥️
너무 잘 깨닫고 있는 거 같아서 다행입니다.
1. 우선 제 w이 1~18 다 있다면 에센스를 받을 수 있어요. 나오면 인증 하셔서 받으시고 막판엔 이것만 돌리시는 걸 추천합니다..!
2. 기출은 국어랑 비슷합니다. 제일 중요한게 '답이 나오는 논리'를 가져가는 것이라 생각해요. 그래서 이것에 우선 중점을 두시고, 당연히 단어 구문도 평가원이 좋아하는 것들이므로 다 챙기셔야 합니다.
제 에센스를 한 6~7, 기출을 3~4 비중으로 가시면 될듯합니다. 그럼 2등급은 나올 것 같고 얼마나 밀어붙이냐, 운도 따라주고 하면 1도 가능해보이고요 ㅎㅎ
흐 네네 감사합니다!!! 제가 얼마나 하느냐에 달린것 같네요ㅜㅜ 성적잘받아서 인증 제대로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