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아 제발도와주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870029
제성적이
언어 76% 4등급
수리 98 1
외궈 86 3
물1 99 1
화1 95 2
언어는 4등급 최상위고..화학도 2등급최상위에욤
이쯤이면 중앙대.. 경희대는.. 갈수있을까요?????????????????????
만약갈수있다면 제성적으로 어디까지 노려볼수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중대 사범대 교육...될까요? 5 0
중대 환산점수 671.43.... 이번에 중대 후덜덜 거립니다... 다른곳 얼른...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