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 한파경 선호도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8280925
공대, 자연대 등과 비교했을 때 어떤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고경 재학중이신 분 계신가요? 0 0
쪽지나 댓글 부탁드립니다.
-
고대 경영/ 고경/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19학번 새내기 공식 카페 개설 안내 0 0
안녕하세요 여러분!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제 52대 학생회 WAVE 입니다. 먼저...
-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19학번 새내기 공식 카페 및 단톡방 개설 알림 0 0
안녕하세요 여러분!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제 52대 학생회 WAVE 입니다. 먼저...
과에 이과 출신 애들은 만족도 높은 듯
입결이 이과기준 한양대 꼴지..
공대 라인이랑 겹치는데 무슨 소리신지...
? 16인가 17인가 이과계열 전체꼴진데?
핵핵빵이였음
ㅇㅎ... 선호도 높지않다는 글 많이봐서 정상입결인줄 알았네여
공대는 대부분 지방근무인데
한파경 졸업후 금융권 가면 상당수 서울 근무라 매우 조음
2016년 11월에 포*한에서 했던 설문조사 결과입니다.
https://cafe.naver.com/pnmath/984781
이과로 한대점수 나와서 문과행...흠..
https://cafe.naver.com/pnmath/824591
2016년 3월에 했던 설문조사
은근 높네요 ㅋㅋ 고맙습니다
한양대엔 신기한 과가 많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