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 최고의 흑우짓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8213502
블랙라벨 미2 기벡까지 사고 하이탑 물2 했었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014 한글 mac용 0 0
2마넌에 사실분?
-
맥북 업데이트즁 10 0
맥북 좋아요..
-
새내기 노트북 추천 0 1
전에도 이런 글 한 번 올렸었는데 지금 맥북 프로랑 lg올뉴그램이랑 엄청 고민하고...
-
노트북 추천해주세요 0 0
게임은 오버워치랑 롤 할거구요 그거 말고는 그냥 간단한 문서작성이나 영상청취..?
-
솔직히 지금도 노트북 필요하긴함 근데 2년차이 클것 같고..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진짜 역대급 흑우짓은 5차 디딤돌 물리 구해다가 푼건데...
물론 그때 당시(초6인가 중1인가)는 할 필요가 있었던 짓이었지만요
하이탑 물2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