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대성 프리미엄 국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8204856
열어분
국어 대성 프리미엄
봉소보다 좋읍니다
ㄹㅇ입니다
꼭푸세여...
못믿으시겠다면 3월것 단품만 사보시던지 해서....
풀어보세요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8204856
열어분
국어 대성 프리미엄
봉소보다 좋읍니다
ㄹㅇ입니다
꼭푸세여...
못믿으시겠다면 3월것 단품만 사보시던지 해서....
풀어보세요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어휘 다틀려서 쓰레기통으로 보내버렸읍니다
엌ㅋㅋㅋㅋ 어휘 어려웠나요..?ㅋㅋㅋ
어휘가 어려운지는 모르겠는데 너무 헷갈려요; 상당히 맘에 안들어서 그냥 버림 ㅋㅋ
전 3월만 풀어봐서 그런가봐요ㅋㅋ
3월은 어휘문제도 좋던데요ㅋㅋ
센기츄만 고머기만 ㅡㅡ
제가 90점대 맞을정도면 쉬운듯..
그래요?
막 엄청 쉽진않던데....ㅋㅋ
저 6평 98인데
이거 92에요
님이 goat 이신듯... 전 6평87 이거 95...
와....갓...
그 동안 실력이 오르신거일겁니다ㅋㅋㅋ
아 6평은 반수시작 전에본거라 못보긴했어요.. 수능은 94... 전 제 실력오른줄 알았는데 옯분들은 다들 쉽다고 하셔서 9모나 잘보려고욤...
ㅎㅇㅌ!ㅋㅋㅋ
6평 4등급 이거 96...
ㄹㅇ??? 난 왜글치...ㅋㅋㅋ
6평100
역대 대성모 국어 1등급 받아본적 업슴
이번에는 95인데 1컷 94라는 사람도 있어서 모르겠네요
저는 대성모 국어 믿고 거름
저도 님만믿고 대성 거를께요
그런가요? 갠적으로는 좋던데ㅠ
오늘 본 거 말씀하시는 건가요??
ㄴㄴ3월꺼요ㅋㅋ
왜냐면 거기 봉소쌤이 참여하기 때문이지 그 모의고사 출제에 봉소쌤도 참여하심
ㄹㅇ로요??
ㅇㅇ강민철쌤 피셜
띠용
강대모의도 아니고
대성 프리미엄에 참여를...?ㄷㄷ
근데 그거때문에 봉소 퀄 낮아짐...하향평준화 됨 모의들 퀄리티가ㅠㅠㅠ 근데 대성 메가 프리미엄 좋긴 했음ㅇㅇ
ㅋㅋㅋㅋㅋ
근데 뭐 작년도 봉소모의 독서는 좀 별로였어가지고....ㅋㅋ
작년에 별로였어요?8_8 작년엔 안 풀어봤는데 작년보다 올해가 더 구리다던데 봉소쌤.... 헝
그게 제가 전에 칼럼에도 썼는데요
봉소가 어려워질수록 특히 독서파트에서 구려집니다ㅋㅋ
그러니까 작년부터는 확실히 구렸고요ㅋㅋ
17,18 온라인(18온 일부회차는 6평대비모의였는데 6평대비까지도 문제 ㄱㅊ았어요)은 깔끔하더니
18오프부터 힘준다는 지문은.....ㅆㄹ....읍읍
올해확실히ㄱㅊ아짐 국어수학둘다
맞죠?
저도 작년까지는 믿거했는데
혹시나 하고 풀어보고 놀램ㅋㅋㅋ
6평 100
이번거96..어휘 ㅅㅂ
ㄱㅁ....
일단 3월은 그럭저럭 그 이상한 지도문제 빼곤 풀만하고
4월은 내가 본 것 중에서 제일로 좋음. 평가원 같음 4월만큼은 정말 최고라고 평할수 있음.
5월부터 슬슬 경제지문이 막장된거 같고 (정보량 대책없이 쑤셔넣음) 그래도 다른 건 그럭저럭 풀만했음.
7월부터는 거름.. 솔직히 7월은 문학이 좀 이상하고 경제지문도 여전히 막장임.
아 그래요?ㅋㅋㅋㅋ
5월까지는 꼭 봐야겠군요ㅋㅋ
더불어 7월은 문법도 상당히 난이도 있음. 쉽다고 확실히 말할 수 있는게 15번 뿐임.
5월 막장이 아니었던 과학도 그땐 막장이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