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연애메타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8046791
연애 이야기를 하는 것은 쓸데 없다.
연애를 할 줄 안다 => 할 필요가 없다. 이미 아니까.
연애를 할 줄 모른다 => 할 필요가 없다. 아는 게 없으니까.
연애가 가능하다. => 할 필요가 없다. 언젠가 연애할 거니까. 아니면 이미 했으니까.
연애가 불가능하다. => 할 필요가 없다. 어차피 연애 얘기는 나랑 관련없다. 시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막줄 무엇ㅋㅋㅋㅠㅠ

내가 떡밥 연애로 바꿔놈전글보고 차단하기로 함 ㅅㄱ
내 인생에 가만히 있는 사람한테 돌던지는 사람 필요X

이잉 안대저는 마지막케이스네요
님은 ㄱㅁ일것같은데요
님 현실의 저를 모르잖아요

일단 그렇다고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