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자유 의대 1차 붙었어요ㅎ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802406
다른과 붙으신 분들 화이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화학모의면접 8 1
후달후달 종이는희고글자는검고면접관오빠무서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802406
다른과 붙으신 분들 화이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화학모의면접 8 1
후달후달 종이는희고글자는검고면접관오빠무서워요
우선 축하드립니다 부럽네요 ㅜ
진리자유 합격자분 찾고있었는데
혹시 시간나시면 질문좀 받아주실수있을까요 ..?
ㅎ 전광탈인데.. 서류준비 잘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와 부럽내요...ㅠㅠㅠㅠ 부럽다 자식아ㅋㅋㅋㅋ
▲이 친구도 관동대 의대 1차 3배수 선발에 합격했습니다ㅎ
면접 잘보게 응원해주세요~
야 아이다 4배수드라ㅋㅋ ㅠㅠ
글냐 ㅋㅋㅋ